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티스토리(티블로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입력완료 수익 지급받을 은행 지정방법

일상/유튜브

by 케이KKK 2020. 2. 25. 19:16

본문

반응형

 

오늘 드디어 핀번호가 도착해서
구글 에드센스에 로그인해서 핀번호를 입력했습니다

 

티스토리도 그렇고 유튜브도 그렇고 수익을 받을려면 핀번호를 받아야합니다

ㅋㅋㅋㅋ

 

우선 핀번호는 10달러가 달성되면 주소를 입력해서 핀번호를 발송 시킬수가 있구여..

 

2주?정도 걸리는데 우편으로 옵니다.


우편에 있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적힌 용지에는 핀번호가 안보이면 이상할 만큼

큼지막하게 적혀져있구요

 

정말 무리없이 에드센스 로그인해서 입력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렇게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됐구요

 

 

 

 

 

이제 수익을 받아야하니까 수익을 받을 통장을 마련하셔야하는데

 

저는 제일은행 외화통장을 만들어놧었습니다..

 

물론 유튜브때문에 만들어놨던거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서야 적어보네여... 멀고도 먼 여정이였습니다.

 

아무튼 구글애드센스에 결제>결제수단> 결제 수단 추가로가셔서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누릅니다

 

 

 

 

 

그러면 이렇게 주르륵 뜨는데요 ㅋㅋㅋㅋ
아이디 적어주고
예금주의 이름 영어로 적고
은행이름도 영어로 적고
Swift는 통장앞에 적혀있습니다

 

 

통장 앞에 이렇게 적혀있어요
SCBLKRSE
아무튼 이렇게 적고 진행합니다

계좌번호 2번입력!

끝!

 

 

간단하게 끝났지만 수익을 모으는건 간단하지 않군요

아무튼...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