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취추천] 종갓집 총각김치

오늘하루 일상/구매품목

by 케이KKK 2020. 3. 23. 09: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종갓집에서 구매해온
총각김치를 개봉해볼게여
ㅋㅋㅋㅋ

 

 

총각김치 ㅋㅋㅋㅋ

 

 

 

 

이렇게 2중으로 잠겨있습니다

 

 

 

케이블타이를 풀러주고

 

 

위에도 잘라주면 끝

 

 

 

 

 

 

 

 

락엔락통에 먹을만큼맘 담아두고 먹을려구요 ㅋㅋㅋ

 

 

 

 

이거 5개정도 들어가네요 ㅋㅋㅋㅋ

 

 

 

 

 

 

 

그러면 이거는 밖에 꺼내두고
익으면 먹을예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