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채화 캘리그라피 노란꽃 그림그리기 일러스트 책깔피 만들기

그림그리기/캘리그라피

by 케이KKK 2020. 1. 12. 01:02

본문

반응형

 

 

수채화 캘리그라피 노란꽃 그림그리기 일러스트 책깔피 만들기 

 

 

수채화로 꽃리스를 그렸다.

원형을 그려주고 그위에 꽃과 나뭇잎으로 하나하나 그려나가기.

노랑색깔과 그린색깔은 참 잘 어울리는것같다.

내가 수채화로 그리는것중에 좋아하는것은 리스그리기다.

리스는 원형으로 꽃다발을 만드는듯한 느낌인데
이거의 정확한 정의는 네이버에 물어봐야 할듯

내가 알고있는리스는 원형형태의 꽃과 풀잎을 그려내는것이라 생각한다.

꽃의 색깔은 많고 풀잎의 디자인도 많고
나는 기회가된다면
다양한 색상의 리스를 계속 그러나갈 생각이다.

내가 사용하는 수채화는 무려 13년정도 된 오래된 물감이다.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새거같은 물감이다.

내가 열심히 그리기않아서인지
물감은 늘 새거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