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그라피 오늘의 짧은 문구 말에 책임감이라는 무게를 담아라

그림그리기/캘리그라피

by 케이KKK 2020. 3. 2. 12:45

본문

반응형

 

오늘의 캘리문구는
말에 책임감이라는 무게를 담아라

ㅋㅋㅋㅋㅋㅋ
말을 그냥 말할수있다고 아무말이나 하는게 무슨 소용이죠 ㅋㅋㅋ
책임감을 담아야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말했다가 아니면 어그래?아니면 말고

이런식이라니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캘리문구는 말에 책임감이라는 무게를 담아라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이없습니다
그냥 글씨연습한거라서요

ㅎㅎ

 

 

오냥냥,simsim2,심심이,토라미,그림그리기,펜드로잉,볼펜그림,그림,디자인,손그림,마카,다이어리꾸미기,다꾸,아이콘,수채화,꽃,풀잎,리스,나뭇잎,캘리그라피,캘리,마카드로잉,신한마카,노랑색,손그림그리기,손그림강좌,손그림연습,손그림그리는법,펜드로잉하는법,지그,피그먼트,그리기,Calligraphy,design,watercolor,초보,기초,연습,강의,강좌,공부,취미,캘리그라피기초,캘리그라피추천,캘리그라피문구,캘리그라피수채화,캘리그라피워터브러쉬,캘리그라피문장,캘리그라피엽서,캘리그라피그림,캘리그라피일러스트,캘리그라피용품,캘리그라피디자인,캘리그라피단어,캘리그라피글귀,캘리그라피펜,캘리그라피작품,캘리그라피글씨체,캘리수채화,캘리기초,캘리초보,캘리강좌,캘리문구,캘리단어,캘리연습,캘리용품,캘리일러스트,수채화초보강좌,수채화독학,캘리독학,캘리그라피독학,캘리기초강좌,캘리초급강좌,수채화일러스트,수채화그림그리기,수채화그리기,수채화기초,마카펜,마커펜,일러스트,markerpen,illustration,drawin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