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취혼밥요리] 홈플러스 시그니처 곤드레 버섯 나물밥 냉동식품

오늘하루 일상/구매품목

by 케이KKK 2020. 4. 6. 09: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여 ㅋㅋ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주문한 냉동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곤드레밥 버섯 나물밥을 먹어볼게여 ㅋㅋㅋㅋㅋ

이봉지 하나에 4개가 들어있습니다

뒷면엔 조리방법이 있구여 ㅋㅋㅋ

일단 가격부터 한번볼가요

7200원정도하네여
이게 4개가 들어있으니까 1개에 1800원정도네여

이걸로 한끼를 해결할수있다면 좋을거같네요 ㅋㅋㅋ

우선 이런식으로 4봉지랑 소스가 들어있어용
소스도 4개 들어있습니다

1개를 해먹어보져

간단한 조리방법

냉동되어있는밥이라 후라이팬으로 해먹는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볶볶
냉동되어있는 밥이라 조금 꼬들해질때까지
볶은게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완성된 그릇에 넣고

나물밥 양념소스를 뿌려서 비벼먹으면됩니다

저는 아주 만족스럽네용 1800원에 한끼라니 ㅎㅎ

잘먹고갑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