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캘리그라피 기초연습 캘리독학 캘리문구 짧은문장 좋은문장 딥펜 글라스펜 유리펜 펄잉크

그림그리기/캘리그라피

by 케이KKK 2020. 10. 23. 09:23

본문

반응형

매일 똑같은것보단
조금은 다른걸
하고싶어요

#캘리그라피
#짧은문구

이번에 사용한건 글라스펜인데요 ㅋㅋㅋ
너무 이뿌지않나욬ㅌㅌㅌ
유리펜대 안에 유리구슬 알갱이들이
굴러다녀용

저 조랭이떡같은 ㅋㅋ 받침대도 같이주는 세트입니다


그다음문장은
어떤선택이던
변하기 마련이다
내마음이 변하니까

#캘리독학

음 역시 이렇게 짤막하게 적어주니까 좋네요 ㅋㅋ
카메라를 백미리를썼더니 더 좋은거같아욬ㅋㅋ
아무튼 오늘의 캘리그라피는 여기서 마무리합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