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러스트레이터 파일열때 이미지를 찾을수 없습니다 이미지작업 무시 연결 바꾸기 이럴때 어떻게해야하나..?

오늘하루 일상/배움

by 케이KKK 2021. 6. 24. 10: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여 이글은. 일러스트레이터 이미지 작업을 할때

이미지가 안불러 와질때입니다..

지금 리플렛 작업을하는데 데이터를 열었더니 연결이 안된다고경고창이 뜨더군요.

 

이런식으로 이미지가 뜨는거에요

이미지가 없다는식으로..

 

그런데 이자료에 이미지가 엄청 많이들어가져있는데 딱 4개만 이미지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이런경우 무시를 누르게되면 이미지가 사라지게됩니다.

 

바꾸기를 눌러주면 대체할 이미지를 선택하라고 뜹니다.

 

 

그래서 저장을할때 이미지를 연결을 해줘야해요.

그런데 cc로 바뀌면서부터는 웬만한 이미지는 자동으로 연결을 해줘서

이런 별도의 작업은 필요없었는데 말이죠..

 

이데이터 작업을할때 갑자기 이런 문구가뜨네요 ㅋㅋㅋ

아마 버전이 낮은 프로그램을 사용한건가?

잘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런식으로 물음표가 뜬거 보이시죠?

저게 이미지 연결이 안된겁니다.

옆에 사각형 아이콘같은건 연결이된거에요

그래서 다른 이미지는 문제없이 뜨는데 

물음표로 되어있는 이미지는 안뜹니다 ㅠㅠ

하..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미지 저장하실때 꼭 이미지 연결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