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둘러보기 종로3가 맛집구경

오늘하루 일상/오늘하루

by 케이KKK 2021. 6. 26. 09:30

본문

반응형

종로3가에 오랜만에 갔는데요
완전ㅋㅋㅋ 난장판이였다 라고 기억나네욬ㅋㅋㅋ

아무튼
#금화왕돈까스
여기 돈까스집이였는데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올때 갈려고 찍어놨습니다

#조선젤라또

젤라또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젤라또가 엄청깔끔하게생겼음 ㅋㅋㅋ


여기는 카페가 엄청 이뻤던곳


사람들이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찍더라구요

텐동
근데 텐동이 가격이좀 있네요 ㅋㅋㅋ


여기느 예뻐보였던 카페

라미스코네?

새로생긴듯한 기억사진관

흑백 스튜디오 셀프촬영입니다


맥주를 많이먹고있던 행아웃

명가헌
아메리카노가 5000원이라니!!!


익선동 우산이 달려있는 가게에서 팔고있던
파르페인가?아이스크림인가?
예뻐보여서 찍어봄

퍼블베리 핑크베리 아이스크림도 팔더군요


아 그리고 영등포에도 있던 파스타집
익선동에도 있네여


여기 너무 이쁘네용


상추같은것도 키우는중



팬케이크




길거리에 있던 고양이들도 있음


길이 너무 이쁘지않나욬ㅋㅌㅌ


카페가 엄청 많습니다





한그릇
여기는 가봤덩곳인데
웨이팅이 엄청길었던 기억이나는데
오늘은 없더군요?




한복 너무 이쁨



익선슈팅클럽

총쏘는 사격


미담헌




여기보세요 ㅋㅋㅋ
아니 노점점포에 ㅋㅋㅋ포장마차라고하나?
사랍들이 엄청 많더라구욬ㅋㅋㅋㅋ
코로나의 시대맞나욬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