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바에서 UV에디팅 모드가 있다
화면이 2개로 나뉜다
참고로 새로 생긴건 UV에디터다
이미지를 하나준비하고
a를 눌러서 모두선택
그다음 u누르고
펼치기를 눌러준다
선택해서 회전해서 저 잎파리를 맞춰준다
대충넣어줌
G,S
노드로 가서 연결해줘야함
메터리컬 추가해주고
그러면 프린시플드 bsdf추가됨
쉬프트+a로
텍스쳐>이미지텍스쳐 추가
눌러주고
작업한 이미지가 뜸
이렇게 이미지가 뜹니다
이미지 불러오고
컬러랑 베이스컬러 연결해주면 초록잎사귀추가
꼭지점클릭하고
컨트롤+S
그럼 커서의 위치를 변경할수잇다
복사를하고 R로테이션을 돌리고
s로 사이즈 축소
잎 2개를 선택하고
쉬프트+D로 복제하고 여기서 바로 R로 회전까지해준다
그다음
쉬프트+R을 반복하면 방금전 행동이 그대로 복사됨
[blender 3D 블랜더3D] 오리진 솔리디파이 불리언 베벨 (0) | 2022.12.20 |
---|---|
[blender 3D 블랜더3D] 커브 베지어 원형 결합 지오메트리 베벨 (0) | 2022.12.20 |
[blender 3D 블랜더3D]딸기 잎 만들기 비례편집모드 루프컷 베벨 (1) | 2022.12.20 |
[blender 3D 블랜더3D] 컬러 넣는방법 컬러링 메테리얼 그라데이션 노드사용 컬러램프 텍스쳐좌표 맵핑 (0) | 2022.12.20 |
[blender 3D 블랜더3D] 에디트모드 점선면 단축키 반전 a 전체선택 컨트롤b (0) | 2022.12.2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