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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3D 블랜더3D]캐릭터 얼굴형 만들기

블렌더3D/블랜더 알아두면 좋은팁

by 케이KKK 2023. 1. 12.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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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운드 스퀘어를 이용하는게좋다

리깅할때

삼각형이있으면 움직일때 에러날수있다

 

라운드사각형에 라운드를 1로 주면 원형처럼된다

 

절반을 날려버리고 미러와 클리핑을 걸어준다


엑스레이모드로 하다보면

저렇게 수평이 안맞는게 생기는데

 

수평을 맞출려면

라인을 드래그하고

S사이즈 움직이고

Z축으로

0을

눌러서

맞춰준다

드래그하고

S>Z>0 이렇게 누르면된다


세로도 마찬가지다

선택을하고

SX0

 

 

쭉쭉펴보자

 


 

귀같은거할때

루프툴을 이용해서

서클로변형

 

귀를 넣어줬다

 


얼굴형을 다듬어준다

 


 

몸통용 라운드 큐브추가


라디우스1

 


 

1번 눌러서 정면에서보고

점모드에서 절반을 날려버린다

X레이모드로 앞뒤 다 날림

 


 

 

그다음 미러를 적용한다

 


 

스무스 컨+2

추가

 


미러는 꼭 클리핑을 추가해줘야한다

 


 

 

팔이나

다리만들곳에 점을 삭제해주고

해당위치에

루프툴 서클로 원을만들어줌

 

다리를 넣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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