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 스퀘어를 이용하는게좋다
리깅할때
삼각형이있으면 움직일때 에러날수있다
라운드사각형에 라운드를 1로 주면 원형처럼된다
절반을 날려버리고 미러와 클리핑을 걸어준다
엑스레이모드로 하다보면
저렇게 수평이 안맞는게 생기는데
수평을 맞출려면
라인을 드래그하고
S사이즈 움직이고
Z축으로
0을
눌러서
맞춰준다
드래그하고
S>Z>0 이렇게 누르면된다
세로도 마찬가지다
선택을하고
SX0
쭉쭉펴보자
귀같은거할때
루프툴을 이용해서
서클로변형
귀를 넣어줬다
얼굴형을 다듬어준다
몸통용 라운드 큐브추가
라디우스1
1번 눌러서 정면에서보고
점모드에서 절반을 날려버린다
X레이모드로 앞뒤 다 날림
그다음 미러를 적용한다
스무스 컨+2
추가
미러는 꼭 클리핑을 추가해줘야한다
팔이나
다리만들곳에 점을 삭제해주고
해당위치에
루프툴 서클로 원을만들어줌
다리를 넣어줌
[blender 3D 블랜더3D]_리깅 리깅 리깅-_-망항리깅 (1) | 2023.01.14 |
---|---|
[blender 3D 블랜더3D]스킨으로 사람만들기 (0) | 2023.01.12 |
[blender 3D 블랜더3D]내가만든 꾸낔ㅋㅋ (0) | 2023.01.12 |
[blender 3D 블랜더3D]조각케이크 3번째방법 (0) | 2023.01.12 |
[blender 3D 블랜더3D]조각 케이크만들기 2번째방법 (0) | 2023.01.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