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하는 형태로 만들어줍니다
원을 절반컷팅하고 e로 한쪽 선을 늘려줬습니다.
그리고 커브형태로 바꿔서 두께감을 주고
다시 메쉬형태로 바꿈
해당이미지로 설정합니다.
어플라이까지 해줌
3번 면선택으로 바뀌고
에티드모드
알트를 누르면서 클릭하면 라인으로잡힘
해당영역에 빨강색으로 어사인해준다
이렇게 1개의 오브젝트 면적에 원하는 컬러를 나눠서 입힐수 있음
[blender 3D 블랜더3D] 포켓몬스터볼 만들기 (0) | 2023.01.18 |
---|---|
[blender 3D 블랜더3D]떨어지는 물체 물리학공부 (0) | 2023.01.18 |
[blender 3D 블랜더3D]오리로 다시 캐릭터만들기 헤어로 털표현 (0) | 2023.01.16 |
[blender 3D 블랜더3D]망할리깅 다시연습하기 (0) | 2023.01.16 |
[blender 3D 블랜더3D]_리깅 리깅 리깅-_-망항리깅 (1) | 2023.01.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