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를 설정했는데 흰색공간으로 나와요..

일상/티블로그

by 케이KKK 2020. 2. 11. 17:47

본문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를 설정했는데 흰색공간으로 나와요..

저렇게 광고도 승인됐고 광고도 하라는데로 다 설정해줬는데 왜 흰공간으로 나오지?
할때가 있는데

저기에 나중에 광고가 들어갑니당

티스토리에게 ㅋㅋㅋ 조금만 시간을 주세욬ㅋㅋㅋㅋㅋ

 

 

 

 

내가 만든적없는 의문의 빈공간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다고하네용

 

저도 처음에 저 빈공간은 뭐지?하고..ㅋㅋㅋ

내가뭐 HTML잘못 넣은건 아닐까..고민도했는데

 

결론적으론 시간이 지나니까 광고로 채워집니다

 

 

 

 

유튜브,구글애즈,구글광고,유튜브광고,수익,유튜브광고넣기,광고신청,애드센스,달러,유튜브스튜디오티스토리,티블로그,구글블로그,다음블로그,애드센스,애드광고,광고넣기,광고하기,애드고시,관리자,HTML,편집관리,글관리,수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