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유튜브 채널 맞춤 주소로 변경하기

일상/유튜브

by 케이KKK 2020. 2. 14. 11: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여 ㅋㅋㅋㅋ
오늘은 유튜브 맞춤주소로 변경해볼게요

유튜브는 처음 채널이 개설되면 이상한 넘버링으로 주소가 생성됩니다 이게 주소야? 이런 의문이 생길정도로 길고 이상하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갘ㅋㅋㅋㅋ 중국사이트에 들어간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맞춤 주소 즉 커스텀주소로 변경해볼게요

일단 저는 익스플로러 인터넷을 사용했습니다
사실 크롬이랑 엣지는 어떻게 진입하는지
못찾겠어요 ㅋㅋㅋㅋㅋ

익스로 가시죠 ㅋㅋㅋㅋ

크리에이트 스튜디오로 갑니다


그러면 왼쪽바에 채널 > 상태와 특징을 눌러 진입해주세요

 

그럼이렇게 유튜브 채널을 수정할 수 있는 선택창과
사용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관습 url이라고 있는데
저는 구글번역으로 자동번역되서 ㅋㅋ 저렇게 적힌듯

아무튼 적격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
만약 조건이안된다고뜬다면 이렇게뜨겠네요
(토라미 유튜브주소)

이렇게 비적격자로 뜬다면 ㅠㅠ 조건을 맞추고 돌아옵시다
유튜브에서 제시하는 자격요건을 볼게요

 

 

 

커스텀주소는 쉬운주소로 변경해서 사용할수 있데요

 

구글번역으로 돌린 번역인데 왜이럼 ㅋㅋㅋㅋ

구독자 100명
채널개설한지 최소한 30일후
채널아이콘 이미지 업로드
채널아트 업로드

이게 조건입니다

 

그러면 이름을 보면 오냥냥 클래스 oniangniang로 되어있는데 이때 아이디에 한글이 있다면 한글이 주소로 추가가됩니다

저는 영문으로만 하고싶어서
채널명을 oniang niang로 잠시 변경했어요

 

자 이렇게 커스텀 주소로 만들어줄껀데 사용할꺼냐고 묻는데 채널 유알엘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유튜브 채널주소가 변경되었네요

 

 

 

 

인스타에도 오냥냥 주소로 넣어줬습니다

그러면 이만~

다들 유튜브 커스텀 주소로 제작합시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