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프터이펙트 경고창 디스크 캐시 폴더가 있는 디드라이브의ㅣ 사용공간이 충분하지않아

오늘하루 일상/배움

by 케이KKK 2022. 12. 14. 08:26

본문

반응형

에프터이펙트 경고창 디스크 캐시 폴더가 있는 디드라이브의ㅣ 사용공간이 충분하지않아

환경설정에 지정한 전체크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없습니다.

사용가능한 디스크 공간을 늘리거나, 미디어 및ㅊ 디스크 캐시 환경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폴더를 변경하거나

최대 디스크 캐시 크기를 변경하십시오.

 

 

이런 경고창이 자꾸뜨는데

-_-

도대체 디스크 할당량을 얼마나 늘려달라는거야...

 

 


 

근데

어디에 깔려있는지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

c드라이브 아닐까

근데 나는 뭘깔았다고

저렇게 많은 용량을썻냐..-_-

어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컴퓨터는 왜 쓸때마다 용량이 부족한지 모르겠다

내가 정리를 잘못해서 그런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