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프터이펙트 타임 시간늘리기 영상시간 늘리기 컴포지션

오늘하루 일상/배움

by 케이KKK 2022. 12. 14. 08: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동영상편집에 다시 관심이 생겨서

편집을 연습중입니다 ㅋㅋ

 

테스터겸 실제 영상을 제작할때 생기는 초보들의 질문을 ㅋㅋㅋ

궁금해하면서 같이 해결해보죠 ㅋㅋ

 

 

일단 저는 시간타임 조절하는거부터 궁금했습니다

-_-

아니 분명 교육받을때 시간타임 조절하는거 배웠던거같은데

왜 기억이안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당연히 시간조절하는거 있는게 맞음

일단 에프터이펙트를 키면 저렇게 2개 누르는게나온다

 

아 참고로 나는 한국어판이다.

 


 

 

나는 저 타임바의 시간을 늘리고싶었다 ㅋㅋ

진짜 한참을 찾았네


저 풍선같은 마크?

영화필름같은 마크를 오른쪽 클릭하면

컴포지션 설정이 있다

 


그러면 이런설정 창이뜨는데

이창은 처음에 컴포지션을 만들때 떴던창이다.

ㅋㅋㅋㅋㅋㅋ

 

지속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저기에서

30초

1분

1분30초

 

이런식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아무튼 영상만들다가 중간에 궁금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의 기본적인 처음셋팅은 이렇게 수정하면된다

이거 아마 나처럼 하나도 할줄 모르는사람들은 궁금했을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