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시 일산 백석역] 혼자밥먹을때 좋은 추천메뉴 싸움의고수 마늘보쌈

오늘하루 일상/자취일상

by 케이KKK 2020. 11. 12. 23: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ㅋㅋ
오늘은 싸움의 고수를 먹어봅니다
메뉴판이 있길래 가격을 찍어봤어요
그런데 실제 결제금액보다 저렴한거보니
업데이트가 안된거같네요
7300원을 주고 결제했는데
68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500원이 더 오른것같습니다


싸움보쌈
간장보쌈도 있는데
이건 한번도 안먹어본 메뉴에요

불족발 마늘족발
싸움족발 간장족발
이렇게 족발류도 있네요
가격은 안맞는것같으니 메뉴만 보시면 될거같아요


삼겹살도 판매중입니다
싸움삼겹살 간장삼겹살

닭볶음탕도 판매중이네요

이렇게 제가 구매한
마늘보쌈M입니다
가격은 7300원이구요
영수증 첨부합니다 ㅋㅋㅋ



도움이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 혼밥때 또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