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룸 자취집에서 간편하기 키우는 수경재배 식물추천 스킨다비스

오늘하루 일상/자취일상

by 케이KKK 2020. 11. 13. 00: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케이입니다
ㅋㅋㅋㅋ오늘은 제가 원룸집에서
키우고있는 스킨다비스 후기를 남겨봅니다

사실 식물 키우기만하면 죽어나가는데 ㅠㅠ
수경재배는 그래도 아직까지 무사하게
키우고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선인장도 죽이는 똥손이여도 ㅋㅋㅋ
수경재배로 키우면 잘 자라더라구요

유리병에 담아서 키워주고있어요 ㅋㅋ
내일은 유리병 물도 한번 교체해줘야겠네요
파릇파릇하니 잘 자라는중이에여


줄기들이 너무 많아져서 ㅠㅠ
ㅋㅋㅋㅋㅋ멘붕


옆에는 흙으로도 몇개 심어놨어요
역시 수경재배보다는 흙에 심어논게
더 잘자라는거같아요

아무튼 파릇파릇
잘 크고있는 식물들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ㅋㅋ 파스타병 다드시고 저렇게
물에 담궈놓으시면 파릇파릇 자라나요

그럼 저는 자로갈게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