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석역 벨라시타 방배김밥 혼밥하기좋은곳

오늘하루 일상/자취일상

by 케이KKK 2021. 4. 5. 09:12

본문

반응형


오늘은 벨라시타 지하에있는 방배김밥에서
고추김밥을 시켜먹었는데 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ㅋㅋㅋ 다음날 또 먹으로 갔습니다

고추김밥은 처음 기켜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청양고추를 다져서 넣어주는건줄 알았는데
삭힌 고추를 넣어주는거더라구요 ㅋㅋㅋ

딱 제스타일이였습니다

다음에또 먹으로 가야겠어요 ㅋㅋㅋㅋ가격은 3800원


떡볶이도 시켜먹었는데
저는 떡복이는 별로 제스타일이 아니여서 패스!




이렇게 간단하게 먹고 오늘도 코딩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보져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