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정역 역전할매 생맥주 할매맥주 맥주맛집 금정역맛집

오늘하루 일상/오늘하루

by 케이KKK 2021. 7. 19. 17: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정역에있는
역전할매 생맥주집 리뷰입니다

저는 금정역에서 ㅋㅋㅋ 여길 가장 많이간듯
그냥 가격대비가 저렴해서요 ㅋㅋㅋ

아무튼 할매맥주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할매맥주 3300원입니다


염통꼬치는 ㅡㅡ개노맛이였습니다 ㅋㅋ
너무 차갑고 딱딱했어요 ㅋㅋㅋ


반건조 오징어도 맛있을듯

불꽃오징어 주문했구요




그리고 수제소세지 주문했습니다


수제소세지구요

위에 소스가 ㅋㅋㅋ 너무많아서 좀
덜어내고 먹었더욬ㅋㅋㅋㅋㅋ


이거는 불꽃오징오
오징어가 튀겨져서 나온건데
저는 이것도 마음에드네여 ㅋㅋㅋㅋ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소스2개가 같이나옵니다
빨간 매운소스
마요소스
저는 청양고추가 같이나와서 좋은듯 ㅋㅋㅋ

아무튼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금정맥주집
#금정맛집
#금정맛집추천
#맥주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