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본역 상무초밥 점심런치 9900원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추천

오늘하루 일상/오늘하루

by 케이KKK 2022. 11. 22. 07:06

본문

반응형

ㅋㅋㅋ 초밥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초밥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상무초밥은 11시부터 오픈하더라구여
평일이였은데 11시 30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기달렸습니다 ㅋㅋㅋ

학생들이 많았어여
다들 수능끝나고 ㅋㅋㅋ초밥먹으로 왔나봐여



상무초밥은 물도 맛있음 ㅋㅋ 녹차인가






옆에 락교랑 단무지같은거 있음 ㅋㅋ




초밥 ㅋㅋㅋㅋ






냉모밀을 조금 주는데 맛있음 ㅋㅋㅋ
이상하게 조금 먹으면 맛있더라





김밥이랑
계란초밥
새우초밥
참치초밥
연어초밥2개
광어초밥2개
이렇게 줌 ㅋㅋ


8피스


양파절임이랑 토마토도 맛있음 ㅋㅋ




아무튼 상무초밥은
런치로 먹으면 정말 가성비가 좋다






저중에서 광어가 제일 맛있음 ㅋㅋ






그럼 다들 수고하세요 ㅋㅋ
평일에 런치로 먹을만한곳 찾는다면
상무초밥 추천합니다




#산본상무초밥
#상무초밥
#산본맛집
#맛집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