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ender 3D 블랜더3D]_스컬핑 SCULPTING_캐릭터만들기기초2

본문

반응형

매쉬는 기본적으로

큐브형태에서 시작


 

컨+3을 누르면

저렇게 되는데

여기서 렌더가 2로 뜨니까

3으로 변경

 


스무스를 눌러주면 부드러워진다

 


 

원형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각형이다

 

 


원하는 형태가 나왔다면 어플라이를 해주면된다


 

 

그럼 면이 이렇게 나뉘게된다 여기서 또 수정을해주면됨

 


이제 귀를 붙여주자

똑같이 사각형으로 만든다

그리고 컨+3으로

둥글게 해주고

S>Y로 얇게 사이즈를 줄여줬다

귀는 미러를 넣어줬다

일단 눈부터 박아야겠다-_-


 

 

나는 눈알맹이가왜이렇게다 꿈돌이 눈같을까

난 동그라미하고싶은데

이생각을했는데

 

면접이 넓은 원형을 저 곡선얼굴에 붙이는게 쉽지가않다

분명 쉬운방법이 있을텐데

-_-

나는아직 할줄 모른다

 

나중에 알게되면 그그분만 올려야지

 

아무튼 면적이 좁고 귀여운 눈은

꿈돌이 같은 눈이 지금으로서 최선이다

 

 


 

루프컷 2컷 넣어주고

익스투르드로 발가락을 꺼내준다

 

 

 

너무뭉퉁하면 이렇게 줄여주면됨

 


 

 

 

 

 

납짝한 사각형만들어줌

 

 

루프컷 3개 추가해서 4개의 손가락을 만들어주자

 

익스투르드

..

뭐야

발가락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꾸며주자

 


대충 손처럼만들어준다

 

 

 

그다음

손의 시작부분을 서클로 바꿔주자

 


자..

팔을 이어주로 가자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