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ender 3D 블랜더3D]_스컬핑 SCULPTING_캐릭터만들기기초3 머리카락 만들기

본문

반응형

선택하고

삭제를해준다

 

이때 엑스레이모드를 사용하지않는다


라인을 선택하고

E>S로 채워준다

 

 

머리카락을 채워줄거다


오..뭐야 밤톨이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덩어리를 달아줌


 

커브에서 서클을 하나 만들어준다

 


 

커브>패스를 만들어준다

 


 

 

패스를 선택하고>

커브설정에가서

>지오메트리로 들어가면

베벨이 있는데

거기에 오브젝트 모드를 눌러주고

스포이드로 내가 만든 타원을 눌러주면

패스가

저 타원으로 바뀐다


점을 선택하고

알트+S를 누르면 선의 두께를 조절할 수 있따

 

 

컨트롤+T를 누르고 마우스 회전하면

방향이 조절됨

 


 

이정도면 마음에든다

 

이제 컬러링을 해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